질병을 치료하는 경이로운 오메가 3 피쉬 오일

연구자들은 오메가 3 생선 기름이 정신 장애 치료에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테스트는 정신병이 될 가능성이 큰 여러 사람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습니다. 그러나 환자에게 생선 기름을 투여한 후에는 정신병 환자의 위험이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메가 3 생선 기름은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다중 불포화 지방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선 기름에 존재하는 지방산은 신경계의 적절한 기능에도 도움이 됩니다. 오메가 3 생선 기름은 당뇨병과 암을 예방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종근당 오메가3.

전 세계적으로 인류는 항정신병 약물을 사용하는 환자를 치료하는 경우처럼 부작용 없이 정신 질환을 치료하는 데 있어 피쉬 오일의 ​​이점을 점차 인식하고 있습니다. 부작용은 종종 갑작스러운 체중 증가부터 성기의 부적절한 기능까지 다양합니다. 이 외에도 항정신병 약물은 당뇨병, 고혈압과 같은 다른 질병을 유발합니다. 이 약물은 가격이 저렴하지 않으며 사람에게 폭력적인 폭발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이러한 약물은 환경에도 위협이 됩니다. 따라서 어유는 현재 엄청난 수요가 있으며 천천히 시장에서 약품을 대체하고 있습니다.

진실은 생선 기름이 매우 유익한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나은 대안이 없다는 것입니다. 의약품 제조 회사들은 어유 때문에 사업을 잃을 것이기 때문에 시장에서 의약품을 판매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생선 기름이 당뇨병 및 심혈관 질환 환자에게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어유를 섭취하기 시작한 이후로 상태가 눈에 띄게 개선되었습니다. 그러나 저렴한 품종은 종종 소량의 생선 기름과 올리브 오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좋은 품질의 생선 기름을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종류의 심장 질환을 앓고 있을 때 심장 질환 증상이 나타난다는 것은 흔한 오해입니다 . 대부분의 경우 수년 동안 동맥에 플라크가 축적되어 심장병 증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플라크가 침착된 후 동맥이 좁아지면 일반적으로 증상이 나타나는 것은 일반적으로 이 기간입니다. 일반적인 심장병 증상은 대개 가슴 통증과 함께 호흡곤란이 특징입니다. 환자의 관상동맥이 막히면 환자는 극도의 불편함을 경험하게 됩니다. 어깨, 목, 턱 또는 양쪽 팔에 통증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심장이 더 빨리 뛰고 환자는 어지러움을 겪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메스꺼움을 느끼거나 극심한 피로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